2020년 7월 발표된 렉스턴 스포츠 가격표입니다.
렉스턴 스포츠의 롱바디 모델인 렉스턴 스포츠 칸의 가격표는 아래를 눌러서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더 많은 가격표는 이 글 하단에 링크되어 있습니다.
2020년식 들어오면서 가격이 조금 오르긴 했는데, 편의사양이 조금 추가가 되었습니다.
일단 등급명도 바귀어서, 어드벤처 등급은 삭제되었고, 바로 프레스티지 등급으로 올라가면서 등급별로 가격차이가 심해졌습니다.
새로 다이내믹 에디션이 풀옵션 바로 아래 등급에 신설되었고요.
풀옵션 모델이 노블레스 등급이 3천 2백만원이 넘는데, 여기도 4륜구동 등 선택옵션이 꽤나 있어서 이것 저것 보태다보면 3천 5백만원 넘어갔었습니다.
일단 2020년 식에 오면서 최하위 등급에도 핸들열선이랑 스마트 키 등이 기본으로 장착되었습니다. 근데 최하위 등급인 와일드 등급은 수동미션이 기본이랑 오토매틱 넣으면 바로 가격이 2천6백이 되어버립니다.
백만원 조금 넘게 보태면 프레스티지 등급을 구입할 수 있었기 때문에 중고차 매물도 프레스티지 등급이 제일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2열 열선과 HID 헤드라이트 들어있는 프레스티지 스페셜이 조금 더 낫겠네요.
여유있으시면 최고등급인 노블레스로 가시거나 아니면 그냥 프레스티지 등급에서 적당하게 타협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차가 많이 차이났던 만큼이나 중고가격도 꽤나 차이 납니다.
렉스턴 스포츠 칸과 마찬가지로 커스터마이징 옵션이 정말 많았습니다.
나머지는 다 개인적인 취향이라고 없어도 된다고 치고, 탑은 있는게 좋습니다.
물론 진짜 화물용도로 쓰시는 분들에게는 해당이 없고 승용차 반, 짐 싣는거 반 이렇게 쓰시면 탑 있는게 무조건 좋습니다.
눈이나 비왔을 때 문제가 되니까요.
옵션에 있는 탑들은 쌍용에서 직접 장착을 해서 출고하는 것은 아니었고, 출고 후에 쌍용이랑 계약이 되어있는 탑만 전문적으로 장착하는 업장으로 출고 후 이동하여 장착을 해주는 방식이었습니다.
내장 옵션 몇 가지는 쌍용에서 직접 장착하여 출고하는 것이었고요.
중고 매물 중에는 선택품목이 아니라 사제로 장착한 탑이 있는 매물도 몇몇 있습니다.
앞 모습은 렉스턴 스포츠 칸과 마찬가지로 안개등 모양이 바뀌었습니다.
뒤는 눈에 띄는 변경사항은 없습니다. 실내도 변한 것이 별로 없고요.
이번 글에서는 2020년식 렉스턴 스포츠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중고차 구입하시는데 참고가 되시길 바랍니다.
- 참고 -
아래 글씨 누르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